'경영이야기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자는 ‘편익’을 찾는 사람 (0) | 2021.09.11 |
---|---|
프레이밍 효과 (framing effect) (0) | 2021.09.02 |
휴리스틱<heuristic>이란? (0) | 2021.09.01 |
나의 경쟁 상대는... (0) | 2014.10.24 |
시장을 지배하던 브랜드가 소멸하는 이유는... (0) | 2014.10.24 |
소비자는 ‘편익’을 찾는 사람 (0) | 2021.09.11 |
---|---|
프레이밍 효과 (framing effect) (0) | 2021.09.02 |
휴리스틱<heuristic>이란? (0) | 2021.09.01 |
나의 경쟁 상대는... (0) | 2014.10.24 |
시장을 지배하던 브랜드가 소멸하는 이유는... (0) | 2014.1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