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당신은 회사의 신임 마케팅 관리팀원이다.
회사는 이번에 북한에서 생산된 다양한 제품들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사업 부서를 새로이 만들었다. 그리고 회사는 당신을 그곳으로 보냈다. 함께하는 팀원들은 모두 다 신입사원들이다. 이제 당신은 팀원들과 함께 이전에 없던 북한산 제품들에 대한 창의적인 마케팅 전략 보고서를 작성해야한다. 상품의 목표시장, 제품 특성, 유통경로, 홍보전략, 가격, 경쟁상황 등을 분석하고 전략적인 대안을 내놓아야한다. 과연 어떤 결과물들이 나올 것인가?
어렵다고 생각하지 마시라 문제의 해결은 의외로 쉬운 곳에 있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이 번쩍이는 아이디어가 이전에 겪어 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해 줄 수 있다.
워크숍을 통해 통일 마케팅 전략을 한번 디자인 해 보시라!
어느새 당신의 눈앞에 통일이 다가와 있음을 느낄 수 있다.
'통일한국 > 통일상상력워크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북한상품) 05 - 함경도(양강도) 풍산개 (0) | 2014.08.30 |
---|---|
(북한상품) 04- 평양교예단 (1) | 2014.08.30 |
(북한상품) 03 - 대동강맥주 (1) | 2014.08.29 |
(북한상품) 02 - 평양 옥류관 ‘냉면’ (1) | 2014.08.29 |
(북한상품) 01 - ‘봄향기’ 화장품 (0) | 2014.0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