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혁신 비즈니스는 기업에게 더 이상 부수적인 활동이 아니다. 재무적 성과를 창출하는 경쟁력뿐 아니라 사회적 성과도 높이는 ‘지속가능한 경쟁력’이기도 하다. 사회혁신 비즈니스는 사회를 혁신하고 기업 가치를 높이는 ‘사회적 투자’로 인식되고 있으며 ‘공급자’ 중심에서 ‘수혜자’의 필요에 따른 맞춤형으로 전환되고 있다.
'사회혁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회혁신가여 세상을 바라보며 사람들의 노래 소리에 귀를 기울여라 ! (0) | 2013.03.03 |
---|---|
‘사회혁신 비즈니스’의 문학적인 접근 (0) | 2012.11.01 |
복음과 상황에 기고했던...<새로운 자본주의 도전하라> 홍보글 (0) | 2012.09.25 |
윤리적 소비, 아름다운 소비자 운동 (0) | 2012.09.07 |
사회혁신의 키워드 (0) | 2012.09.07 |